블로그 메뉴

기본 메뉴

사용자 성격

커뮤니티


폴더 보기

------------------------------------------------------------------------------------------------------------------------------------------------------------------------------------------------------------------------------------------------------------------------------------------------------------------------------------------------------------------------------------------------------------------------------------------------------------------

달력

12
3456789
10111213141516
17181920212223
24252627282930
31

블로그 통계

방문자수

  • Today 104
  • Yesterday 1090
  • Total 12267799

활동지수

  • 인기도 77141
  • 친구 454 명
  • 퍼가기 22238 개

기타 정보

  • 게시판 형식으로 보기
  • 앨범 형식으로 보기
  • 포스트 형식으로 보기

2017년 새해를 맞이하면서 -신년사(新年辭)-

태양1.jpg

                                                                   

                              

2017새해를 맞이하면서 -신년사(新年辭)-

 

      유난히도 어수선했던 2016년을 보내면서 하나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를 부르는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은 일본의 압제 속에서 나라를 되찾기 위해 수많은 희생을 치렀고, 동족살상을 자행한 북한의 전쟁도발로 말미암아 폐허가 되어버린 이 땅을 다시 일으켜 세운 경제발전의 저력을 감사하면서 살아가는 국민으로서 오늘의 현실을 보고 안타까워하는 마음으로 신년사를 쓰고자 합니다.

        2016년은 유별나게 사악한 언론 보도로 말미암아 온 국민을 혼동(混同)과 우매(愚妹)의 지경에 이르게 한 책임은 누가질것인가를 먼저 묻고 싶습니다. 자유가 무엇인지도 모르면서 무턱대고 까발리거나 중상과 모략을 일삼는 언론에 종사하는 자들을 이 땅에서 완전히 몰아내야할 것입니다. 또한 그들의 말에 동조하면서 함께 참여하는 자들이나 비난을 일삼으면서 유식하다고 스스로 말하는 위선자와 같은 정치인들의 입에서 거짓을 진실인 것처럼 떠들어대는 그들의 속마음은 무엇일까? 나는 이렇게 그들의 마음속에는 악마(惡魔)들이 점령하고 있다고 결론을 내리고 싶습니다.

        악랄한 김일성 주체사상이 남남갈등을 유발하는 전략전술로 말미암아 우리 사회가 혼돈 속에서 시기와 질투, 다툼이 끊이지 않은 오늘의 현실을 바라볼 때 종북 세력을 척결해야 만이 진정한 자유와 평화가 있으리라고 봅니다. 북한은 오늘도 남침의 기회만을 노리고 있으며, 핵무기 개발에 전력을 투구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북한을 이렇게 만들어 놓은 장본인은 누구입니까? 햇볕정책이나 금강산 관광, 개성공단이니 하면서 마구 돈을 퍼부어준 잘못된 정책으로 말미암아 북한의 주민들은 아랑곳하지 않고 핵무기 개발에만 돈을 쏟아 부은 북한의 실상을 똑바로 알아야 합니다.

        대통령 탄핵이란 무엇인가? 박근혜 대통령에 대해 탄핵소추안이 국회에서 통과되어 현재 헌법재판소로 넘어왔는데 과연 이 일이 정당한 행위라고 볼 수 있는가? 법을 전공하지 않은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비추어 볼 때에 결코 아니라고 봅니다. 그런데 헌법기관이라는 금배지를 단 도도한 분들은 왜 찬성을 했을까? 자신의 밥줄을 놓지 않기 위한 수단과 방법이라고 봅니다. 정말 더럽고 추잡한 행동을 한 것입니다. 과연 박근혜 대통령이 탄핵을 받을만한 범법행위를 했는가? 결코 그러하지 않습니다. 물론 주변의 소수 몇 사람으로 말미암아 곤혹을 당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과거에도 대통령의 주변 사람들에 의해 범죄행위는 범죄 당사자들이 형벌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왜 유독 박근혜 대통령만 퇴진이니, ‘하야이니 하면서 촛불을 들고 선동하며, 탄핵에 이르기까지 되었는가? 그들의 저변에는 북한의 주체사상을 추종하면서 자유 대한민국의 국민을 혼란에 빠트리게 하는 북한 전략이 활개치고 있기 때문에 우매한 국민이 혼동과 어리석음에 동조하고 있는 것이며, 사악한 언론보도에 휘말리고 있다고 나는 확신합니다. 

        왜냐하면 과거에도 그러했듯이 김일성 주체사상을 흠모하는 주사파(主體思想派)’운동에 참여한 자들이 대한민국 구석구석뿐만이 아니라 뻐젓이 국회의원의 배지를 달고 활동하는 오늘의 대한민국이 되어버렸기 때문에 그러합니다. 주사파는 1980년대 중반 이후에 등장한 반사회적 친북노선을 따르는 자들이며, 북한의 주체사상(主體思想)을 지도 이념으로 삼고, 자유 대한민국을 전복시키려는 반체제 운동 세력들입니다. 그 뿌리가 김대중, 노무현 대통령으로 이어오면서 활발하게 활동하던 자들입니다. 그들이 과연 자유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자들인가를 다시 돼 묻고 싶은 심정입니다.

        그러나 이제 2017년이 밝아오면서 우리 국민은 정신을 차리고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삶을 살아가야 합니다. 법이 살아있는 대한민국에서 범법자들은 마땅히 법에 처벌을 받아야 하고, 국가의 안보와 경제발전에 최선을 다하는 대한민국이 되어야 국민이 편안하게 살아 갈수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남남갈등을 유발하는 종북세력들을 척결해야 하고, 국민의 권리를 빼앗아가는 거리의 시위도 단호하게 막아야하며, 더 나아가 그러한 집회를 절대로 허락해서는 안 됩니다. 뿐만 아니라 자유 대한민국에 숨어서 활동하는 고정간첩들을 송두리째 뽑아내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공안당국은 더욱 심혈을 기우려 모조리 잡아내어야 합니다.

        이제 국민의 눈에 비춰진 가장 더럽고 추악한 정치인들은 다 소멸되어야 되고, 국가의 안위와 국민의 자유와 행복을 위해 일하겠다고 나서는 정치인들은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2017년을 맞이해야 합니다. 내가 항상 외쳐왔듯이 나를 본받으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지도자로 거듭나야 합니다. 특히 공직사회에서 부정과 부패는 완전히 근절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자유 대한민국의 국민은 서로가 신뢰하면서 존경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일할 자리가 없다고 불평하거나 불만을 터트리는 정신 나간 사람들, 그들이 과연 자유 대한민국의 국민인가를 묻고 싶습니다. 정말로 일자리가 없습니까? 흔히 말하는 3D 업종- 더러운(dirty), 힘든(difficult), 위험한(dangerous)-을 기피하는 국민들 때문에 그곳에 외국인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현실을 보면서 자유 대한민국에 희망이 있는가라고 의심할 수밖에 없습니다. 더구나 청년 실업자를 운운하면서 공짜 돈을 좋아하도록 만드는 골 빠진 정책에 대한민국이 흔들리고 있습니다. 우리 사회를 자세히 들여다보십시오. 농어촌이나 중소기업의 현장, 서비스업을 하는 식당이나 건설현장의 노동자들은 어느 나라 국민입니까? 거의 외국인들입니다. 고등실업자들만 만들어 내는 잘못된 교육과 가치관이 직업의식까지도 황폐하게 만들어 버린 것입니다. 교육수준이 높으면 무엇 하겠습니까?

        이제 우리는 자신을 돌아보면서 정신을 차리고, 무슨 일이든지 최선을 다하면서 근검절약(勤儉節約)하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사람은 누구나 일을 할 때에 행복이 무엇인가를 깨닫게 되고,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꿈을 성취할 수가 있습니다. 2017년의 하루하루를 값지게 보내도록 최선을 다합시다. 감사합니다.

나비.gif
0-5.gif
 

포스트 제어

| 메일 | 인쇄

이 포스트에 대한 행동

목록 넘겨보기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