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메뉴

기본 메뉴

사용자 성격

커뮤니티


블로그 통계

방문자수

  • Today 463
  • Yesterday 349
  • Total 1753649

활동지수

  • 인기도 9247
  • 친구 5 명
  • 퍼가기 5 개

기타 정보


[퍼온글] 2017 위아자나눔장터 부산체험기~ 아이들과 신나고 뜻깊은 하루를 보냈네요!

포스트 제어

메일 | 인쇄

 

2017년 위아자나눔장터



부산송상현광장 체험기


 

장터 참가 후기1.jpg


 

위아자나눔장터(부산) 체험기를 이제서야 올립니다~



10월 22일 (일요일)부산송상현광장 체험기


 

위아자나눔장터 다음날 아침~ 친구들 단톡방에~

"카톡카톡카톡...." 난리가 났네요~

아이고 jtbc뉴스에 위아자나눔장터관련 뉴스가 잠시나왔는데

지나가는 화면에 제가 잡혔다고

봤더니 ㅍㅎㅎㅎ



판매하는 모습 그것도 뒷모습만 살짝~

(친구들이랑 제 모습을 알아볼뿐이네요 ㅍㅎㅎㅎ) 


암튼 오랫만에 아이들과 신나고 보람있는 하루였습니다!



판매하느라~ 친구들과 수다나누느라~

태풍영향권으로 바람맞느라 ㅋㅋㅋ

사진을  많이 찍지도 제대로 구경하지도  못해

조금은 아쉬운 위아자나눔장터 이쁜주야네 후기

올려봅니다~^^

2017년 9월말~ 우리애들과 함께 위아자신청을 했었죠^^


http://blog.naver.com/hkkorea200/221107938055

 

2017년 10월 22일 위아자나눔장터(부산)가 열리는 날은~


바람이~ 정말 장난이 아니였습니다.^^:


일본열도를 따라 북상하는 태풍"란"때문에

바람이 장난이 아니였습니다~

오전9~11시에는 6~8m/s 정도

낮12시~3시정도가 되니 10~12m/s



암튼 아름다운가게 판매천막을 오전에만 잠시 치고

12시가 넘어서니.... 천막이 보이지 않더라구요


 

암튼 1년 동안 맞을 바람을 그날 다 ~ 맞은듯합니다!

 

10시30분부터 자리배정한다고 줄을 서라고 하셨고,

저희는 30분정도 일찍 도착 ㅎㅎㅎ

 

앞쪽에 섰더니....

 

본부석에서 멀지 않은곳에 배정이 되었네요~


판매자리로는 만족 ㅍㅎㅎㅎ

판매자신청!

본인확인은 필수!

작은 노랑돗자리를 주시는데...정말 작네요^^

돗자리 준다고하셔서...좀 크나했는데

정말 작아요 ㅋㅋ



그리고, 나중에 마감하고 가실때

돌려달라시면 판매자 번호표목걸이랑

기부금 봉투를 주시네요^^



판매수익금중  일부를

판매완료하고 기부봉투에 넣어서

번호표랑 주고 가라고 하시네요~

 

바람부는 가운데~

자원봉사자들의 바쁜모습에~

뒷모습살짝!



대학생이였나? 고등학생이였나?

이쁜미소만큼이나 이쁜맘으로 봉사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네요^^

 

​고무신 정말 귀엽죠?!


살까말까 망설이다....그냥 사진으로만 ~

 

바람을 그렇게 많이 부는 가운데도 판매하느라

 날아가는 판매물품 챙기느라 ㅋㅋㅋ



기업 및 봉사단체 참가 부스로는 가지도 못하고~


잠시 짬을 내서 ㅋㅋ

개인나눔장터를 구경했네요^^



아들은 그렇게 원하던 최신유행자켓중고를  저렴하게 구매했고~

우리딸은 비싼유명메이커 가방중고를 아주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그외 이래저래 몇가지 더 구매했구요~

(추석때 받은 용돈으로 쇼핑제대로 했다고 신나하네요^^)

 

함께 참여한 친구! 구경온 친구들과 ㅋㅋ 우리끼리

교환도 하고, 가위바위보해서 나누기도 하고

암튼 오랫만에 재미난 나눔장터를 함께 했네요~

 

그렇게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아서

장터분위기 좋았네요^^

그날 저희딸 판매하는 모습입니다!


자기 장난감이라 설명도 하고~

500원인데..400원만 주세요~

1000원인데 그냥 동생이니깐 500원만 주세요~

할때마다 어찌나 귀엽던지...


가지고간 물품들은 거의 500원~2000원에 판매하다보니

 판매금액이 그리 많지는 않았지만

애들과 재미난 체험~작은기부체험한다는 생각에 참 신나는 하루였네요~

 

마지막으로~번호표랑 기부금봉투 전달하고~

판매되지 않았던 옷과 물품들은  기부함박스에 넣었습니다~
 

집으로 돌아오는길에

너무나 피곤한데ㅠㅠ

왠지 뜻깊은 하루를

보람있는 하루를 보낸듯 하더라구요!

 

2018년에도 우리아들! 우리딸 또 오고싶다고하네요~

"내년에는 그냥 판매자말고 구경하러 오면 안될까?! ㅎㅎㅎ"


 

암튼

작게나마 기부라는거 할수있어서 행복했고

아이들과 함께해서 더 행복했습니다~



나눔장터행사를 함께해주시고, 운전기사를 자처해준

친구에게 너무너무 감사의 맘을 전합니다~

 

원본링크 _ http://blog.naver.com/hkkorea200?Redirect=Log&logNo=221128142122

☞ 위아자장터지기님의 추천 포스트

포스트 제어

메일 | 인쇄

이 포스트에 대한 행동

목록 넘겨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