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메뉴

기본 메뉴

사용자 성격

커뮤니티


폴더 보기

------------------------------
------------------------------------------------------------------------------------------------------------------------
------------------------------------------------------------
------------------------------------------------------------------------------------------------------------------------------------------------------------------------------------------------------------------------------------------------------------------------------------------------------------------------------------------------------------------------------------------------------------------------------------------------------------------------------------------------------------------------------------------------------------
------------------------------

블로그 통계

방문자수

  • Today 280
  • Yesterday 1492
  • Total 10822083

활동지수

  • 인기도 150289
  • 친구 486 명
  • 퍼가기 8096 개

기타 정보


다른 사람은 다 알지만 자기만 모르는 불륜 스캔들

포스트 제어

메일 | 인쇄

 
연예가 뒷이야기

 


최근 17살의 연하남과 불륜스캔들이 터져 곤혹을 치르고 있는 이미숙이 스캔들을 폭로한 전 소속사와 법정 공방을 치르고 있다.

전 소속사에 말에 의하면, 이미숙의 과거에 전 남편과의 이혼 전에 17살의 연하남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고 있었으며, 그 후 17살의 연하남이 협박을 해 수천만원의 합의금을 해 주었다고 한다.

이번 전 소속사의 폭로에 이미숙은 불륜을 저지른 여배우로 낙인이 찍혔으며 정확한 경위에 대해서 제대로 언급한 바가 없다고 한다.

이 밖에도 불륜과 관계되어 있는 연예인들이 많이 있는데,대표적으로 김승우를 댈 수 있다.


김승우와 이미연은 과거 잉꼬 부부로 유명해져 선남선녀 커플이기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이 둘 사이에 있었던 김승우의 불륜 때문에 이혼했다는 이야기가 많다. 전해져 오는 루머에 의하면, 김승우가 여배우 K양과 바람을 핀 사실을 이미연이 알게 되어 K양과 이미연이 미용실에서 머리채를 잡고 싸웠다는 것.

그 후 타이밍에 맞추어 둘은 이혼을 하게 되었고, 김승우는 이미연의 친구 였던 김남주와 재혼을 하게 된다.


이미연과 친한 친구였던 김남주 역시도 친구의 남편을 빼앗아 갔다는 소문에 네티즌들이 이 김승우-김남주 커플을 그다지 긍정적으로 바라보지 않았다.

하지만, 최근 둘의 풋풋하고 챙겨주는 모습에서 네티즌들이 다시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있지 않나 생각한다.

내 추측이지만, 루머도 다 그만한 이유가 있기 때문에 나오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아무튼, 김승우가 지금은 김남주의 한 남편으로 좋은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지만 과거에는 그다지 좋은 남자가 아니었다는 사실만은 분명하다.



다음으로는, 이응경, 이진우 부부이다. 지금 이 둘을 재혼을 해서 행복하고 선량한 부부로 살고 있는 것으로 방송에서 나왔지만, 사실은 두 관계는 불륜으로 시작해 재혼을 했다고 한다.

이응경은 전 남편에 대해서 '거짓말 쟁이였다'라고 말했지만, 이에 대해 전남편과 전 매니저가 사실은 그렇지 않고 오히려 이진우와 이응경의 불륜 때문에 이혼하게 되었다고 한다.

결국 이 부부의 SBS 아침에서 방송했던 것을 본 네티즌들은 분노했고 이응경 부부와 SBS가 사과를 해야한다고 요구했다고 한다.


불륜으로 인해 방송 출연 금지를 받은 여가수도 있다. 마약, 도박, 사기로 방송 출연 금지를 받은 남자 배우, 가수가 많지만 불륜으로 방송 출연 금지를 받은 여자 연예인은 '유연실'이 가장 최초가 아닐까 한다.

1989년 유연실(당시 27세)은 MBC ‘시사토론’의 진행자였던 박모 변호사(당시 46세)와의 성추문 스캔들로 물의를 빚었다.

두 사람은 각자 가정이 있는 상태에서 불륜을 저지른 것이었으므로,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안겨 주었다.
과거에는 지금보다 더 불륜에 대해서 보수적이었던 시대였기에 그는 영원히 방송사에서 퇴출당하게 되었다.

그리고 그녀는 우리나라 최초의 누드집 ‘이브의 초상’을 발간한 연예인이었지만 이를 음란물로 규정해 발간등록이 취소됐다.

이 밖에도, 불륜 사실을 자기 스스로 폭로한 연예인도 있다.



배우 신성일은 엄앵란과 결혼 해서 잘 살고 있는 줄 알았더니, 그의 자서전 발표와 동시에 과거 그의 로맨스를 폭로 했다.

자기에게는 '로맨스'라고 주장하는 것들은 사실 다른 사람들이 보면 분명 '불륜'이다.

그 이유는 엄앵란과의 결혼생활 중간에 다른 여자와 바람이 나, 그 여자의 배에 자기 아이까지 있었다고 말했기 때문이다.



이 사람이 바로 과거 신성일과 불륜을 저질렀던 배우 겸 아나운서 故 김영애 라는 분인다. 신성일은 미국에서 함께 불륜 생활을 즐겼다고 밝혔으며 이 여자는 끝내 교통사고로 죽었다.



그리고 이런 과거의 신성일의 불륜을 故앙드레 김이 엄앵란에게 다 폭로했었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런 폭로에도 불구하고 엄앵란은 신성일의 불륜 사실을 이해하고 넘겼으며 이혼할 생각은 없다고 밝혔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신성일은 엄앵란에게 미안하기 보다는 남자라면 당연히 그럴 수 있는 것이라고 뻔뻔하게 말했다고 한다.

이번에는, 과거의 불륜했던 자신에게 후회하고 반성하는 케이스가 있다.

바로 조영남.


조영남은 과거 톱가수로서 엄청난 인기를 몰고 왔던 인물이다. 그의 바람은 어떻게 보면 당연하다고 할 정도로 그 만큼 많은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그의 지나친 여성 편력이 결국 이혼을 가져 오게 되었고 아내였던 전 처에 대해 이제서야 미안함과 그리움을 방송에서 말하곤 한다.

그래서 자신을 모델로 삼고 있다는 '지드래곤'에게 자기처럼 여자 문제로 복잡하게 만들지 말라고 충고를 했다는.

불륜 스캔들을 빵빵 터트리는 스포츠 선수들도 있다.





바로, 맨유 축구선수, '라이언 긱스'가 대표인물이다. 모델 이모젠 토마스와 불륜을 저질러 충격을 주고 있다 영국 일간지가 이 불륜 환장을 포착해서 보도를 하려고 했으니, 라이언 긱스가 법원에 제소하는 바람에 보도는 하지 못했다고 한다.


하지만 어떤 익명의 트위터 사용자가 모델 이모젠 토마스와의 불륜 상대자가 '라이언 긱스'라고 폭로하면서 '라이언 긱스'가 불륜했다는 사실을 모두가 알게 되었다고 한다.

세상에 비밀은 없듯이 그의 불륜 또한 숨길 수 없게 되었다.



불륜의 대표 주인공으로는 이 분을 빼놓을 수 없다. 골프 선수 '타이거 우즈'는 한 때 섹스 중독으로 많은 여자들과 잠자리를 해 충격을 준 인물로 유명하다.


그는 유명한 모델, 배우 등과 함께 잠자리를 했고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그는 섹스 중독에 관한 치료를 받기도 했었다.

단순히 그저 잠자리에서만 끝났다면 그렇게 많이 문제가 되지 않았겠지만 불륜녀 중에 우즈와 헤어지고 새로운 가정을 꾸린 불륜녀에게 '다시 만나고 싶다'는 뉘앙스를 풍기는 문자를 보내 더욱 더 충격을 주었다고 한다.


불륜은 남이 하면 불륜이고 내가 하면 '로맨스'라고들 하지만, 결국은 불륜으로 인해 잘못된 것들은 되돌려 받는다고 생각한다. 이 같은 일들이 이제는 더 이상 없기를 바란다.
 
☞ 제후jhoo님의 추천 포스트

포스트 제어

메일 | 인쇄

이 포스트에 대한 행동

목록 넘겨보기